농사를 짓는 게임인데 실제로 농작물을 나눠주는 휴대폰 앱이 있다면 믿을 수 있으신가요? 오늘은 우리의 지갑을 조금이라도 덜 가볍게 만들어주는 올웨이즈앱의 올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! 시간이 남을 때 조금씩 하면 스타벅스 쿠폰도 안겨주고 저렴한 상품도 소개해 주는 효자 앱이에요! 빠르게 키우는 방법도 말씀드릴게요~!
올웨이즈 올팜 스타벅스 후기
올팜에서 농작물을 수확하려면 6번정도 농작물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데요! '정말 받기는 할 수 있을까?' 싶었는데, 게임도 하고 쇼핑보면서 저렴한 상품도 구매해 보고, 친구 초대로 같이 농작물을 키우면서 느긋하게 지내니 어느 순간 수확의 기쁨을 맛보더라고요~! 출퇴근 시간이 길거나, 화장실에서 할 거 없을 때 잠깐 하기 좋아요!
올웨이즈 올팜 키우는 방법
먼저 올웨이즈 앱을 설치한 후에 올팜을 클릭해 주세요! 그리고 작물을 선택해야 하는데요! 저는 레몬을 선택해 봤습니다!
이 작물을 6번 정도 업그레이드 하면 비로소 배송을 받을 수 있는데요! 느긋한 마음으로 임하셔야 합니다.
이렇게 작물을 선택한 후에 작물을 키우기 위해서는 크게 할 것이 네 가지 있습니다.
- 비료 받기
- 물 받기
- 양분 주기
- 물 주기
먼저 비료를 받는 방법 먼저 알려드릴게요! 비료 받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! 이 중에서 이동 중이나 남는 시간에 할만한 것은 '매일 출석하기'와 '추천 상품 60초 구경하기'입니다. 60초 구경하기는 스크롤을 내려야 시간이 줄어드니 주의하세요! 비료를 받는 다른 방법으로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인데요! 인내심이 바닥을 드러낼 때 집에 필요한 상품을 올웨이즈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!
다음으로 물을 받는 방법인데요. 물을 받는 방법은 우물에서 물을 받는 방법과 작물에 물을 주면 받게 되는 보너스 물이 있어요! 그리고 중요한 것은 '아케이드'인데요! 말 그대로 놀이를 통해서 물과 비료를 얻는 방법이에요! 총 4가지가 있지만 이 중에 손쉬운 것은 3가지인데요! 물풍선 게임, 럭키 드로우, 캡슐 뽑기 는 반드시 해야 합니다
양분 주는 방법과 물 주는 방법은 워낙 직관적이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해드리지 않겠습니다! 이렇게 꾸준히만 하면 수확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. 짜증이 나서 그만두면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니 꼭 천천히 느긋하게 하세요!
올웨이즈 올팜 꿀팁
달마다 이벤트가 추가로 생기는데요! 5월에는 가정의 달이라고 하트를 나눠주는데 물이나 양분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 이런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꼭 받아 가세요~! 또 오랜만에 복귀하면 복귀했다고 선물을 나눠주고 친구와 맞팜을 맺으면 좀 더 쉽게 농작물을 키울 수 있어요!